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8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Non-contact speed and length measurement Product brochure 비접촉 레이저 속도,길이 측정 시스템

Upload: others

Post on 05-Sep-2020

5 views

Category:

Documents


0 download

TRANSCRIPT

Page 1: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Non-contact speed and length measurementProduct brochure

비접촉 레이저 속도,길이 측정 시스템

Page 2: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2

Polytec LSV 레이저 표면 속도계는 많은 응용 분야에서 공정 변동성을 줄여 공정을 최소화하는데 사용됩니다. 컷-투-길이제어, 부품길이 검증, 와인더의 총 길이, 라인 속도, 신축 또는 신장을 위한 차동 라인 속도 등의 응용분야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측정 작업 - 솔루션

수율, 품질, 처리량- 공정제어

스트립 재료를 생산할 때(예: 제철소 또는 제지 제조에서 정확한 스트립 길이와 현재 속도를 아는 것은 비용과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데 필수적입니다. 여기서 Polytec은 정밀한 프로세스 제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SV 레이저 표면 속도계는 길이와 속도를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고정능 센서입니다.

광학 측정 덕분에 센서는 까다로운 산업환경에서 접촉없이 길이와 속도를 안정적으로 캡처합니다.

LSV는 최소한의 유지관리 비용으로 높은 수준의 견고성과 프로세스 무결성을 제공합니다.

Cut-to-length control Part-lengthmeasurementl

Spool length Speed measurementand speed control

Page 3: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미끄러짐, 마모, 제품 손상 또는 유지보수로 인해접촉 측정기술로 인한 공정 불확실성과 추가 비용을피하십시요.

정확성, 다양성 및 신뢰성으로 LSV는 정밀한 실시간속도 및 길이 데이터가 중요한 프로세스에서 다양한 측정 작업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LSV레이저 표면 속도계는 재료 스크랩을 최소화하고 제품 및 프로세스 품질을 최적화하여 생산 비용을절감할 수 있습니다.LSV는 쉽게 적용할수 있으며, 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없는 접촉 엔코더 및 타코미터 기술을 대체합니다.작동하지 않는 시간 감소, 변동성 감소 및 유지 보수 감소로 탁월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제공합니다.

레이저 측정의 정확도

PolyXpert 서비스 및 지원

50년 이상의 광학 측정기술 경험을 보유한 Polytec은비접촉식 레이저 기반 속도 및 길이 계측 분야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당사는 산업 고객이 자신있게 측정할 수 있도록 견고하고 정확하며 안정적인 센서를 제작합니다.

독일에서 제작된 LSV를 사용하면 안정성과 성능 이상의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SV를 사용하면 Polytec과 전세계 약 500명의 직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지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용 분야 이해, 기술적용, 설치, 통합 및 교육,수리 / 교환서비스 등을 포함한 Polytec은 전 세계의 대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정확도로 공정 최적화

미끄러짐이나 재료 표면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 비접촉식 측정

낭비를 피함으로써 재료비 절감

광택, 무광택, 유성 등을 포함한 모든 표면에서 측정

작은 구조물(와이어,케이블, 섬유)에서도 측정

움직이는 부품이 없는 마모없는 센서 기술

작동하기 쉽고 영구적으로 게이지 조정 *

* lsv의 매우 안정적인 광학 컨셉은 기술적이 이유로 다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지 법률 및 품질관리 규정에는 재보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비접촉식 측정의 특징

Page 4: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4

작동 방식 : 도플러 효과

레이저 기반 엔코더

Polytec의 LSV레이저 표면 속도계는 레이저 도플러 효과를 사용하여 움직이는 물체에서 흩어진 광을 평가합니다. 표면에 겹쳐진 두 개의 레이저 빔은 밝고 어두운 프린지의 간섭 패턴을 생성합니다. 표면이 프린지 패턴을 통과함에 따라, 산란된 광의 강도는 주파수로 변조됩니다.

Polytec LSV 레이저 표면 속도계를 사용하면 연속 재료 또는 조각 제품의 길이와 속도를 정확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공정 통합을 제공하고 설정이 편리하지만매우 쉽고 작동이 신뢰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있거나 표면이 무광인 벨트, 파이프 또는 프로파일을 생산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Polytec LSV는 어떤 작업에도 대응하고 접촉이 없고 안전한 거리에서 제품의 표면 속도와 절단 길이를 측정합니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일체형 통합 광학 및 전자 장치를 갖춘 LSV-1000은 생산 라인에 쉽게 통합됩니다. 측정 기기 지침법 2014/32/EU(MID)에 따라 상품을 길이별로 판매하는 프로세스에 대해 LSV-MID 모델을 선택하십시요.최신 센서모델인 ProSpeed® LSV-2100은 정지 속도를 능동적으로 측정합니다.또한 움직임의 방향을 감지합니다.(정방향/역방향) ProSpeed®길이 및 속도 센서는 향상된 연결 컨셉과최대 3m의 stand-off distance로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까다로운 표면 및 까다로운 환경에서 측정하기 위한 높은 광학 감도

간편한 프로세스 통합을 위한 유연한 인터페이스 개념(이더넷, 직렬인터페이스, 웹인터페이스,다양한 산업현장 프로토콜)

혹독하고 더운 환경을 위한 견고한 센서 기술(IP66 및 IP67); 인증된 기계적 충격및 진동 저항

최대 3m의 stand-off distance로 높은 유연성

손쉬운 정렬을 위한 가시 레이저

레이저 스위치 off 기능으로 우수한 레이저 보호

간단하게 통합된 컴팩트 한 디자인

Highlights of the LSV

Page 5: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5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방향과 정지 상태를 결정하려면 Prospeed®LSV-2100을 선택하고 stand-off distance와 상관없는 최고의 피사계 심도를 활용하십시오. 이 센서의 향상된 연결성은 언제 어디서나 투명성을보장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유연성을 높이고 직접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편안하게 매개 변수화하고 최대 4명의 사용자 또는 시스템을 위해 이더넷 및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한 병렬 데이터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광학 센서는 최대 3m의 확장된 stand-off distance로 동작 방향과 정지 상태를 결정하여 열악한 조건에서 측정을 위한 유연성을 추가합니다.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견고한 열보호 하우징이 있는Prospeed® LSV-2100을 선택하십시오.

측정 기기 지침 2014/32/EU(MID)에 따라 스트립재료를 생산할 때 보정된 기계용 LSV MID 시리즈를 선택하십시요. LSV MID는 항상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 투명성 및 프로세스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LSV MID는 LSV센서헤드와 컨트롤러로 구성되어 터치패드 또는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조작하고회사 네트워크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Page 6: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6

응용 분야별 악세사리

Polytec은 먼지, 기름 또는 고운이 있는 환경을 포함한 까다로운 공정환경에서통합을 쉽고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악세사리를 제공합니다.

Connection box연결 박스는 즉각적인 작동을 위해 완전히 배선되어 있으며 전체 단자대, 범용 전원 공급 장치 및 LAN 커넥터를 포함합니다.

Touch display*7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는 현장에서 측정값의 매개 변수화 및 시각화를 단순화합니다. 랩탑,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통한 측정 시스템 운영에서 알려진 것과 동일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이런식으로 사용자는 ProSpeed LSV-2100을 작동하는데 편리하게 느끼게 됩니다.

Air wipe with exchangeable window이 전면에 장착된 공기 역학적으로 최적화 된 에어 와이프 장치는 교환가능한 창에 먼지와 증기가 없도록 유지합니다. 청소 또는 교체를 위해 창을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Mounting platform3축 조절식 장착 플랫폼은 측정 대상과 관련하여 LSV 센서의정확한 정렬을 단순화합니다. 냉각 하우징에 LSV를 장착할 때 적합한 장착 플랫폼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Cooling plate 냉각 판은 최대 +74°C의 더운 주변 조건에서도 센서가 작동 온도 범위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Thermo-protective housing TPH덥고 열악한 환경에서 LSV센서는 특수한 열 보호 하우징(TPH)으로 추가 보호를 받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냉각 코일이 통합된 이 견고한 주조 알루미늄 하우징은 작동 온도 범위를 -20~200°C까지 확장합니다. 냉각제는 물, 롤링 냉각제, 파라핀 오일 또는 등유일 수 있습니다.

열 차폐 옵션은 시스템을 열 방출로부터 보호합니다.

Air amplif er에어 엠프는 증기나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LSV의 빔 경로를이것으로 부터 영향이 없도록하는데 사용됩니다. 공기 정화 장치보다 강력하고 집중적인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기존 장치와 비교하여 압축 공기 소비를 상당히 줄입니다.

Further accessories측정 프레임 설치 키트, 87° /90°빔 편향 장치, 빔 보호 슬리브, 케이블 보호, 공기 준비 장치

Page 7: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1 2

3 4

5 6

7

하나의 솔루션 - 많은 적용 분야

LSV는 건축 자재, 종이, 섬유, 카펫, 압출, 와이어 및 케이블 , 금속 등을 포함한 모든 산업분야에서 활용됩니다.

1 종이와 판지를 위한 컷-투-길이 제어

3 레이저 기반 측정이 유용한 플라스틱 산업분야 적용

5 압연 공장에서 안정적인 공정 제어를 위한 길이 및 속도 측정

2 레이저 정밀도로 최적화된 석고 보드 제조 공정

4 열연 철강에서 접촉없이 안정적인 측정

6 강관의 비파괴 시험에서 위치 감지

Page 8: LSV Laser Surface Velocimeter 비접촉 레이저 속도 길이 시스템 · 2020. 5. 27. · LSV-1000 ProSpeed®LSV-2100 LSV MID LSV-100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생산 라인에

OM

_PB_

LSV_

E_42

450

2020

/01

– Te

chni

cal s

peci

fcat

ions

are

sub

ject

to c

hang

e w

ithou

t not

ice.

Shaping the future since 1967High tech for research and industry.Pioneers. Innovators. Perfectionists.

Find your Polytec representative:www.polytec.com/contact

Polytec GmbH · GermanyPolytec-Platz 1-7 · 76337 Waldbronn

www.polytec.com

WWW.HYSEN.COMTel. 02-577-0282E-mail: [email protected]